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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Differential Effects of Content-Oriented Versus User-Oriented Social Media on Risk Perceptions and Behavioral Intentions
Thomas Britten Hove
2020-01
The Role of Perceived Loneliness in Youth Addictive Behaviors: Cross-National Survey Study
백혜진
2021-09
The role of online group norms and social identity in youth problem gambling
백혜진
2021-09
Roles of Temporal Message Framing and Digital Channel Type in Perception and Dissemination of Food Risk Rumors
백혜진
2022-04
한국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연구의 내용분석
한상필
2022-04
소유에서 공유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석
2021-08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
심성욱
2021-08
택시표시등 광고의 공적 가치와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 근거이론의 적용
심성욱
2020-07
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심성욱
2024-03-04
Mechanisms of Climate Change Media Effects: Roles of Risk Perception, Negative Emotion, and Efficacy Beliefs
백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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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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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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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omas Britten H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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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필
9
오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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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형석
7
한미정
5
최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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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영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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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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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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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sk perce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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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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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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