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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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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
A preliminary study for developing perceived ESG scale to measure public perception toward organizations ESG performance
오현정
2020-08
혐로(嫌老)사회: 뉴스 댓글에 나타난 노인인식과 공공PR의 과제
최윤형
2020-08
중국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K-POP 아이돌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심성욱
2020-08
랜드마크로서 옥외광고의 가치 속성 및 소비자 경험이 광고 효과, 도시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2020-08
Do Regulations Curb Greenwash Advertising in Korea? Focusing on the 2016 Revision of the Environmental Technology and Industry Support Act
최윤형
2020-08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
한상필
2023-02
Global media ethics, the good life, and justice
Thomas Britten Hove
2023-01
메타버스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과 아바타 일치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오현정
2023-01
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
심성욱
2023-01
확진보다 무서운 낙인? 유행시기별 코로나19 보도 헤드라인에 나타난 낙인 양상 분석
최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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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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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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