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rticles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6 of 6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21-10
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
한미정
2020-05
스타트업 기업의 사내커뮤니케이션과 사회적 자본이 경영성과 인식에 미치는 영향력 고찰: 사회적 자본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한미정
2021-03
지각된 위협과 지각된 효능감이 친환경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기된 죄책감을 통한 EPPM의 확장 가능성
한미정
2020-09
의학정보 유튜브 콘텐츠 지속이용의도, 확산의도의 영향요인 탐색 : 개인적 심리, 콘텐츠 평가, 사회규범, 그리고 인지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한미정
2023-01
기후변화에 대한 심각성 지각과 지각된 정책효능감이 탄소중립 정책지지 및 정책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책리터러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미정
2023-03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한미정
previous
1
next
Discover
-Subject
1
건강정보지향(Health information orienta...
1
경영성과(Business Performance)
1
고정관념
1
기후변화에 대한 심각성 지각
1
내용분석
1
노인기여
1
노인복지
1
도덕기반
1
만족감(Satisfaction)
1
매개효과( Mediating Effect)
< previous
next >
-Date issued
2
2023
2
2021
2
2020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