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4 of 4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7-06 | 한ㆍ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05-09 |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 이병관 |
2008-09 | 국제광고연구동향 : 1960년 부터 2005년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 | 한상필 |
2004-09 | 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