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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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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6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07-06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병량
2005-09
Interactivity and Animated-Character’s Role as Mediator of Consumers’ Attitude Formation and Processing on the Web
심성욱
2008-11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8-12
모바일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08-02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이병관
2006-12
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상필
2008-03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한상필
2004-09
전통적 문화가치관과 서구적 문화가치관 표현광고에 대한 세대간, 성별간 비교연구
한상필
2004-09
소비자 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
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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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6
한상필
4
심성욱
1
이병관
1
조병량
-Subject
2
광고메시지
2
광고와 신문기사의 맥락효과
2
광고효과모형
2
기업효과
2
이월효과
1
advertising
1
Advertising and Culture
1
Advertising Appeal
1
Advertising Attitude
1
Advertising Avoid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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