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 | 하울의 움직이는 성: 고령자 소피를 중심으로 고찰한 새로운 가족상 | 한미정 |
2014-02 | 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7-06 |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 | 한상필 |
2005-06 |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 | 한상필 |
2008-10 | 한국관광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 | 한상필 |
2011-05 | 한국방송광고공사의 공익사업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공공서비스 중요도-성과 분석모형의 적용 | 심성욱 |
2021-10 | 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5-09 |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 이병관 |
2015-04 | 한국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심정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 최윤형 |
2016-07 | 한국의 헬스커뮤니케이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백혜진 |
2013-07 | 한국인의 ‘정’이 위기 대응 전략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최윤형 |
2005-01 | 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8-06 |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 문영숙 |
2008-06 |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 한미정 |
2008-10 | 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인플루엔자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 건강신념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 | 이병관 |
2011-01 | 화장품브랜드와 광고모델에 대한 사전지식이 신념편향, 브랜드평가,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리스틱 시스템과 자기애 성향을 중심으로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