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72 to 287 of 287

Issue DateTitleAuthor(s)
2011-03하울의 움직이는 성: 고령자 소피를 중심으로 고찰한 새로운 가족상한미정
2014-02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7-06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한상필
2005-06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한상필
2008-10한국관광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한상필
2011-05한국방송광고공사의 공익사업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공공서비스 중요도-성과 분석모형의 적용심성욱
2021-10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5-09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이병관
2015-04한국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심정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최윤형
2016-07한국의 헬스커뮤니케이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백혜진
2013-07한국인의 ‘정’이 위기 대응 전략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최윤형
2005-01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한미정
2008-06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문영숙
2008-06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한미정
2008-10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인플루엔자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 건강신념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이병관
2011-01화장품브랜드와 광고모델에 대한 사전지식이 신념편향, 브랜드평가,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리스틱 시스템과 자기애 성향을 중심으로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