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2 |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 이현우 |
2013-09 |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8-09 | 대학 캠퍼스 내 전기 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05-07 | 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 | 심성욱 |
2011-04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23-09 | 대학의 SNS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총장의 사회적 실재감 및 리더십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이 대학-학생 관계성 및 학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현정 |
2010-06 | 대학평가가 대학의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3-07 | “대한민국은 우릴 받아줬지만, 한국인들은 탈북자를 받아준 적이 없어요.” 댓글에 나타난 남한사람들의 탈북자에 대한 인식과 공공 PR의 과제 | 최윤형 |
2021-06 |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 | 심성욱 |
2012-07 | 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4-10 | 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 광고가치,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5-04 |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15-07 | 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15-07 | 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한상필 |
2007-08 | 매장의 옥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1-07 | 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9-09 | 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 한미정 |
2008-12 | 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15-05 |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 한상필 |
2015-04 | 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 연구 -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 | 한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