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1 (Search time: 0.003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5-02
문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옥외광고물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
심성욱
2008-10
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5-06
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7-08
한국과 미국의 야립광고 크리에이티브 측면에 대한 비교 연구: 문화, 광고소구, 형태, 디자인 차원에서
심성욱
2010-03
옥외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대안 모델 개발과 실증연구 - 서울지역 옥상광고를 중심으로 -
한상필
2008-10
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4-01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5-04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2-12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심성욱
2012-07
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
심성욱
previous
1
2
next
Discover
-Author
10
심성욱
1
한상필
-Subject
4
OOH advertising
3
Outdoor Advertising
2
Digital Signage
2
Digital signage
2
Screen Door Advertising
2
Subway Advertising
2
디지털사이니지
2
스크린도어광고
2
야립광고
2
지하철광고
next >
-Date issued
8
2010 - 2017
3
2005 - 2009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