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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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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0
The effects of information sources on consumeir reactions to direct-to-consumer (DTC) prescription drug advertising - A consumer socialization approach
이병관
2008-06
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
문영숙
2007-07
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
문영숙
2008-05
미국드라마 수용의 즐거움과 온라인 팬덤: 한국의 <프리즌 브레이크> 팬카페 분석을 중심으로
이종수
2007-02
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
문영숙
2005-02
Advertising appeals and cultural values in television commercials - A comparison of Hong Kong and Korea
문영숙
2008-08
잡지 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 연구: 분류 체계의 확장과 적용
문영숙
2009-08
텔레비전 식품광고에 나타난 설득소구와 건강관련주장 분석연구
문영숙
2005-11
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
이현우
2005-12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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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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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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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13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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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분석
6
COMMUNICATION
6
magazine ads
6
국제광고
6
브랜드
5
advertising effects
5
brand
5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5
International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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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issu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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