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21-30 of 46 (Search time: 0.005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22-09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우형진
2014-10이주노동자 관련 범죄보도 노출과 접촉 경험이 내국인의 제노포비아와 사회적 거리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
2014-06지각된 사이버 보안 위험이 개인정보보호 증진을 위한 기술채택 및 지속이용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여도, 보호동기, 비용지불의사를 중심으로우형진
2013-06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TAM과 PMT 융합 모델을 중심으로우형진
2011-06국내 인터넷연구의 발전적 모색 II: 2005~2010년까지 커뮤니케이션 학술지에 게재된 인터넷연구에 대한 메타분석우형진
2012-06개인성향에 따른 공익광고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우형진
2012-11대학생들의 인구통계적 속성, 미디어 이용량, 자존감 수준과 안정성이 인터넷 포르노 몰입 및 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
2011-08방송심의규제의 공정성 적용에 관한 연구: 2003∼2010년 방송심의결정 분석을 중심으로우형진
2013-11지상파 방송사 CSR활동 및 채널 품질에 대한 수용자 인식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
2012-00Self as an antecedent of mobile phone addiction우형진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