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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SOCIAL SCIENCES[S](사회과학대학)
TOURISM(관광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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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
연등회 참가자의 프로슈머 성향이 몰입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철
2012-01
Enhancing destination image through travel website information
정철
2012-06
추구편익을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시장세분화 -제주올레걷기축제를 사례로-
정철
2014-08
웰니스 관광시설 선호도 및 선호선택 : 건강 리조트 잠재 관광객을 대상으로
정철
2012-08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Chinese Tourists' Restaurant Selection Attributes,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South Korea
정철
2016-09
여행상품 옵션선택에서의 옵션 프레이밍 효과 -정보제시 유형을 중심으로-
정철
2018-06
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신뢰,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정철
2019-05
여행상품 옵션 프레이밍에서의 경영적 효과 및 심리적 반응 차이 -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 관광 목적지의 상호작용 효과 -
정철
2019-12
항공산업의 고용시장과 인간 소외에 따른 전직 항공 승무원의 경력전환에 관한 자문화기술지 : 결정적 사건을 중심으로
정철
2019-12
환대산업에서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을 통한 조직 신뢰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정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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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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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9
Loyalty
9
충성도
6
만족
6
지각된 가치
5
행동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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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value
3
Behavioral intention
3
Grounded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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