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 탄소배출 언론보도가 친환경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철 |
2022-07 | 탄소배출 언론보도가 친환경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남조 |
2015-08 | 테마파크 서비스의 체험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Pine Ⅱ &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 최승담 |
2013-08 | 테마파크의 시설배치유형이 길찾기 난이도에 미치는 영향 -가상현실공간기법의 적용- | 최승담 |
2020-02 |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부산 야간관광 인식분석 | 이훈 |
2020-11 |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한류 영상물 매체 이용자 인식 분석 - 잠재 한류 관광객을 중심으로 - | 이훈 |
2017-01 |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관광지 수요예측 -온라인 검색 엔진을 중심으로- | 정철 |
2022-05 |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아프리카 사파리 관광지 인식 분석 - 영문 온라인 리뷰를 중심으로 - | 정철 |
2022-02 | 통합적 전환관광 모형 개발 | 이훈 |
2019-01 | 특허 정보를 활용한 한국과 미국의 관광 관련 기술 동향 분석-토픽 모델링을 중심으로- | 정철 |
2020-02 | 팀장의 리더십이 승무원의 자기효능감 및 안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 비행 전 객실브리핑을 중심으로 | 현성협 |
2012-10 | 패키지 관광일정표에 대한 관광자 정보탐색욕구유형 고찰 | 김남조 |
2011-03 | 패턴언어를 활용한 공공문화관광거리의 물리적 환경이용자 만족도 구성요인 도출 | 최승담 |
2022-02 | 팬데믹 이후 항공기 기내식음료 서비스의 지각된 위험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현성협 |
2020-11 | 팬데믹시대 국제 잠재관광자의 관광자 행동 변화 경험 분석-근거이론을 기반으로 | 김남조 |
2020-11 | 팬데믹시대 대구광역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전이 이론의 적용 | 김남조 |
2021-01 | 팬데믹에서 대구광역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 이론의 적용 | 김남조 |
2014-06 | 포스트관광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선(gaze)이 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의사결정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분석: 날씨영향을 추가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의 적용 | 김남조 |
2012-02 | 푸코의 권력을 통해 본 여성여가와 섹슈얼리티 -프로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 이훈 |
2012-06 | 푸코의 규율권력을 통해 본 여성여가-프로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 이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