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25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24-03패키지디자인의 캐릭터 사용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어니스트바이트’ 애완동물 사료패키지 리뉴얼 디자인을 중심으로 -정의태
2024-03흥미로운 경험 유도를 통한 브랜드 리주버네이션 패키지 디자인- 중국 시후 용정차를 중심으로 -정의태
2024-01메타버스 플랫폼의 혁신 확산 및 실재감 요인이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랑(希壤), 제페토를 중심으로정의태
2024-04유치원의 공간구성 특성과 학부모 만족도와의 상관관계 연구 - 중국 사립 유치원 사례를 중심으로 -김경숙
2024-04AHP 분석기법을 활용한 공공 공간디자인 평가 기준 연구 - 중국 도심 피트니스 공원을 중심으로 -김경숙
2024-02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파사드 디자인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중국 지역의 명품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김경숙
2024-02브랜드 체험 공간 디자인 요소가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스마트 홈 제품 매장을 중심으로 -김경숙
2024-03스토리텔링 기반의 추상적 표현의 패키지디자인 연구- BOITOWN 향수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송민정
2024-03심미적 상징 기호를 활용한 포커하우스 바이주 패키지디자인송민정
2024-03기하학 패턴을 활용한 야자수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디자인 개발 제안송민정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