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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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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 | 방송영상 콘텐츠로서의 애니메이션 지원제도 연구 | 김영재 |
2015-06 | 일본애니메이션 제작 현장 탐방 | 김영재 |
2015-06 | ‘라인 프렌즈’ 캐릭터의 트랜스미디어 브랜딩 사례연구 | 김영재 |
2015-08 | 웹툰 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
2015-03 | 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 | 김영재 |
2015-03 |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