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 | CJ ENM 드라마사업의 경쟁우위 전략 분석 : 자원준거관점(RBV, resource-based view)을 중심으로 | 김치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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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 | The Impact of Blockchain Technology on the Music Industry | 김치호 |
2022-12 | K-Pop 팬덤 콘텐츠의 유형 연구- 유튜브 플랫폼을 중심으로 - | 김치호 |
2016-09 | KCON: Past and Present | 김치호 |
2016-03 | MCN 사업의 현황과 과제 | 김치호 |
2020-12 | OTT 플랫폼의 한국 드라마 서비스 확대와 드라마 제작사의 전략 변화: 동적역량관점(Dynamic Capabilities View)을 중심으로 | 김치호 |
2016-08 | The Success Factors of Hallyu with focus on K-Pop | 김치호 |
2017-09 |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의 기술을 활용한 테마파크 어트랙션의 연구 | 김치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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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 | 국내 OTT 시장에서 '티빙' 경영자원의 경쟁력 분석: 자원준거이론(RBT) 및 VRIO 분석 모형을 기반으로 | 김치호 |
2021-01 | 국내 OTT 플랫폼 드라마 수급 경쟁력 연구 | 김치호 |
2018-06 | 문화콘텐츠 산업연계 과정을 통한 진로교육 연구 | 김치호 |
2021-06 | 방송포맷 거래에 나타나는 휴리스틱 및 네트워크 효과의 함의와 한국 포맷 수출 전략 연구: ˂복면가왕˃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중심으로 | 김치호 |
2021-11 | 비대면 시대의 지역문화축제 사례연구 | 김치호 |
2021-05 | 비대면 패션·뷰티 공연의 체험요인이 지각된 가치를 매개로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치호 |
2021-07 | 비대면 패션·뷰티 공연의 특성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혁신저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치호 |
2016-03 |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 김치호 |
2016-03 |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 김치호 |
2017-03 | 상하이디즈니랜드의 현지화 전략 | 김치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