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1-10 of 18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8-12 | 명품 구매과정에서 고객만족과 추천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보상 및 로열티 프로그램의 분석 - 고급 수입차 매장을 중심으로 - | 한현수 |
2013-02 |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한상린 |
2016-06 |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급자 및 제공자를 위한 서비스품질 향상방안에 대한 연구 | 부제만 |
2013-09 |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한상린 |
2013-09 | 스포츠센터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4-06 |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부제만 |
2014-09 | 서비타이제이션(Servitization)과 고객만족 및 재사용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이창원 |
2014-09 | 유통산업의 고객감정,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관한 서비스스케이프의 효과 | 이창원 |
2012-02 | 곡선추정 회귀분석을 통한 고객접촉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대상으로 | 김승철 |
2012-09 |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고객접촉, 고객만족, 감정적 몰입의 영향관계 분석: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승철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