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byAuthor김종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0 to 39 of 55

Issue DateTitleAuthor(s)
2020-03Impact of public cloud computing service in korean government organizations김종우
2011-07Knowledge hoarding and user acceptance of online discussion board systems in eLearning: A case study김종우
2016-08Performance Evaluation of Domain-Specific Sentiment Dictionary Construction Methods for Opinion Mining김종우
2020-12Predicting Stock Prices Based on Online News Content and Technical Indicators by Combinatorial Analysis Using CNN and LSTM with Self-attention김종우
2014-11Public opinion sensing and trend analysis on social media: A study on nuclear power on twitter김종우
2015-07Satisfaction and Loyalty From Shopping Mall Experience and Brand Personality김종우
2011-01SOA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다측면 비교김종우
2011-04SOA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상호관계 분석을 통한 단계별 상호협력 방안김종우
2015-09A Study on the Exploration of Opinion Leaders and Opinion Mediators on Social Media: Focused on the Nuclear Power Related Tweets김종우
2013-02UCC 추천을 위한 사회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협업 필터링 기법 연구김종우
2019-04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아파트 매매 가격 결정 모형의 예측 능력 비교 : 서울 강남구 지역을 중심으로김종우
2017-03공공부문 데이터의 경제적 가치평가 연구: 소상공인 신용보증 데이터 사례김종우
2016-09국내 주요 10대 기업에 대한 국민 감성 분석: 다범주 감성사전을 활용한 빅 데이터 접근법김종우
2012-11국내 클라우드 정책 동향 평가 및 발전방향 연구김종우
2013-08국내 클라우드 정책 분석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김종우
2018-12기업 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만족도가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김종우
2020-06마켓 인사이트를 위한 상품 리뷰의 다차원 분석 방안김종우
2014-09부정 탐지를 위한 이상치 분석 활용방안 연구 :농수산 상장예외품목 거래를 대상으로김종우
2011-01블로그 콘텐츠 제작 의도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 파워 블로거와 일반 블로거의 비교를 중심으로김종우
2018-06비정형 정보와 CNN 기법을 활용한 이진 분류 모델의 고객 행태 예측: 전자상거래 사례를 중심으로김종우
2020-03사례기반추론과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KTX 차량고장 지능형 조치지원시스템 연구김종우
2017-08산학협력 및 기술이전 촉진을 위한 텍스트마이닝과 사회 네트워크 분석 기반의 특허 분석 방법김종우
2014-09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구전 마케팅의 효과성 영향 요인김종우
2015-04소셜 미디어 상에서의 여론 분석을 위한 사회 네트워크 분석 활용 방안: 원자력 관련 트윗을 중심으로김종우
2015-04소셜 미디어 상에서의 오피니언 리더 탐색에 관한 연구김종우
2018-12소셜 미디어 상에서의 인공지능 관련 사회적 여론에 대한 다 범주 감성 분석김종우
2016-06영역별 맞춤형 감성사전 구축을 통한 영화리뷰 감성분석김종우
2014-03오피니언 마이닝과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상품 커뮤니티 분석: 영화 흥행성과 예측 사례김종우
2020-03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상품 평가 기준 추출: LDA 및 k-최근접 이웃 접근법을 활용하여김종우
2012-05온라인 상점 방문 고객의 구매 확률 예측을 위한 연관규칙 활용 방안김종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