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 | B-SERVQUAL: B2B시장에서의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 한상린 |
2012-10 | B-SERVQUAL: B2B시장에서의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 한상린 |
2016-06 | B2B 거래관계에서 CSR 활동이 관계발전 요인과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20-06 | B2B 시장에서 부정적 평판의 기업과 거래관계를 갖게 하는 요인: 정성적 사례연구 분석 | 박태영 |
2020-06 | B2B 시장에서 부정적 평판의 기업과 거래관계를 갖게 하는 요인: 정성적 사례연구 분석 | 한상린 |
2011-10 | B2B 시장에서의 서비스 편의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적 요인의 매개효과 분석 | 한상린 |
2018-07 | B2B기업에서 3D프린터 기술의 도입과 재사용 의도에 관한 고찰 | 박정근 |
2011-11 | B2B시장에서의 서비스품질척도 개발을 위한 질적 연구 | 한상린 |
2015-12 | B2B제품의 거래기간 영향요인과 장기지향성 결정요인의 비교연구: 순위로짓모델을 중심으로 | 한상린 |
2012-12 | B2C 클라우드 서비스 채택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장석권 |
2011-11 | B2C 클라우드서비스 채택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장석권 |
2019-12 | Bad News Withholding and Stock Price Crash Risk of Banks | 나현종 |
2020-04 | Brand credibility and marketplace globalization: The role of perceived brand globalness and localness | 한충민 |
2019-08 | Brand experiential value for creating integrated resort customers' co-creation behavior | 안지선 |
2016-06 | Brand Name의 현지화, 광고모델 이미지 및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한국산 화장품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김보영 |
2016-01 | Brand Performance Volatility from Marketing Spending | 신현상 |
2020-08 | Bright Internet 신뢰네트워크 도입에 따른 지능정보사회의 사이버 역기능 해소에 대한 인식 분석 | 임규건 |
2016-01 | Building Dynamic Innovation Capabilities in the Age of Globalisation | 이창원 |
2012-05 | Business network excellence for competitive advantage: Case of Korean firms | 김승철 |
2019-06 | Can corporate philanthropy change consumers’ perceptions of Japanese multinationals and reduce animosity toward them? | 한충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