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2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7-09
중국 상업 은행의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
김대철
2013-02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상린
2016-06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급자 및 제공자를 위한 서비스품질 향상방안에 대한 연구
부제만
2013-09
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상린
2013-09
스포츠센터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4-12
패밀리 레스토랑의 부정적 대기경험과 수용가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2013-04
골프장 서비스 품질과 경기 도우미의 태도가 이용객의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2-02
곡선추정 회귀분석을 통한 고객접촉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대상으로
김승철
2012-09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고객접촉, 고객만족, 감정적 몰입의 영향관계 분석: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승철
2015-05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previous
1
2
next
Discover
-Author
4
한상린
3
김대철
2
김승철
1
부제만
1
이창원
1
임규건
-Subject
10
Customer Satisfaction
6
서비스품질
4
Service Quality
3
재구매의도
2
Airline Service
2
Customer Contact
2
Customer Participation
2
customer satisfaction
2
Repurchase Intention
2
Self Service Technology
next >
-Date issued
1
2020
1
2017
2
2016
1
2015
1
2014
4
2013
2
2012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