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byAuthor김보영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1 to 40 of 40

Issue DateTitleAuthor(s)
2019-03소비자의 브랜드 신뢰, 가치의식, 원산지 중요성 및 한류 제품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 연구김보영
2013-05식품안전사건 발생 시 미디어와 산업의 인식도 조사김보영
2018-05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보영
2016-06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자산 모형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김보영
2016-06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보영
2013-01주요 식품안전사건에서 정부와 언론이 사용한 보도용어의 차이가 리스크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김보영
2015-06투자비, 기업특성 및 시장점유율 변수를 활용한 무형가치 분해* - R&D가치, Brand가치, Human Resource가치, Finance가치 -김보영
2013-06한국상장 서비스기업의 주가와 재무정보를 활용한 무형자산가치 분해 - 기술가치, 브랜드가치, 인적자원가치를 중심으로 -김보영
2020-06한류가 국내 고등교육기관의 외국인 유학생 유치에 미치는 영향김보영
2014-08한류가 한국 가공식품 수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김보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