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BUSINESS[S](경영대학)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부)
FINANCIAL MANAGEMENT(파이낸스경영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4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5-01
기업가정신이 회원직접판매 판매원의 정서적 고갈과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5-01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한상린
2022-06
20․30대가 생각하는 합리적인 구매의사결정이란?: 정성연구로 밝힌 새로운 소비패턴의 원인
한상린
2021-08
서비스 종업원의 사회자본이 개인-환경 적합성과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복잡성의 조절효과
한상린
2021-08
판매직원의 윤리적 인식이 인지적 성과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개인-조직적합성의 매개효과 분석
한상린
2021-06
지각된 소비가치가 중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동구매 성향과 노스탤지아 성향의 조절효과
한상린
2022-06
중고의류 소비가치가 제품 평가기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가나의 국가간 비교 분석
한상린
2021-06
소비자가 인식하는 기업의 사회공헌 동기가 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사건을 일으킨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중심으로
한상린
2021-06
기업의 ESG 활동이 기업 이미지, 지각된 가격 공정성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21-10
혼합연구방법을 통한 프로모션 참여 요인의 탐색적 연구: 커피전문점 프로모션 사례를 중심으로
한상린
previous
1
2
next
Discover
-Subject
1
impulsive buying tendency
1
Job Complexity
1
Job satisfaction
1
Korea
1
LDA
1
Loyalty
1
Millennial Generation
1
Mixed methods
1
Mobile banking
1
Mobile Social Commerce
< previous
next >
-Date issued
3
2022
9
2021
2
201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