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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변인들에 관한 연구 - 메시지 속성들, 캐릭터 호감도, 콘텐츠 유발 감정, 스폰서 및 제품 컨셉트의 불명확성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9-11애드 테크 기반의 디지털 광고의 타깃팅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9-05온라인(PC) 및 모바일 스크린 유형 간 동영상 광고의 트래픽 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임프레션, 시청, 클릭, CPVC를 중심으로이경렬
2019-05Predictors of electronic word-of-mouth behavior on social networking sites in the United States and Korea: Cultural and social relationship variables이경렬
2015-11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경렬
2015-11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 : 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이경렬
2018-02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8-05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8-09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유발 감정, 지각된 몰입과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6-12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광고시청완료율(VTR)과 클릭완성률(CTR)을 중심으로 -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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