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COMPUTER SCIENCE(소프트웨어학부)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10 of 10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5-04
SNS 온라인 리뷰를 활용한 TV프로그램 품질평가 연구
고민삼
2018-05
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3-10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개인적 특성, SNS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4-03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3-11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4-02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4-11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확산에 미치는 영향 : SNS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3-07
SNS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1-06
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1-11
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
이경렬
previous
1
next
Discover
-Author
9
이경렬
1
고민삼
-Subject
5
트위터
5
페이스북
4
Facebook
4
온라인 구전
3
eWOM
3
Twitter
3
소셜미디어
3
진정성
2
authenticity
2
fanpage
next >
-Date issued
1
2018
1
2015
3
2014
3
2013
2
2011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