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5 of 5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7-08 | OPR 측정의 한국화 및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들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김형석 |
2009-02 | CMC에서의 공중 세분화 결정요인 및 여론 과정에 관한 연구 | 김현정 |
2009-02 | 브랜드캐릭터의 효과과정에서 ‘불신의 자발적 유예’의 역할에 관한 연구 | 김운한 |
2009-08 | 프로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선정 |
2008-08 |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 주대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