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0-02 | 드라마형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 신일기 |
2010-02 | 직접반응 광고에서 제품 유형별 위험감소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 허정무 |
2010-08 | 광고 아트디렉팅에 있어서 개인특성과 업무환경이 개인과 조직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인하 |
2010-08 | 광고인의 광고댓글 평가가 일반인의 광고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원배 |
2010-08 | 커뮤니케이션 스트레스가 헬스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진우 |
2010-08 | 국가이미지와 문화적 동질감이 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전정화 |
2010-08 | 국내 다국적 기업의 국제광고전략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석중건 |
2010-02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지향성 인식 및 광고효과 연구 | 유현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