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와 자연 지형 공존을 기반으로 한 교육 공간

Abstract

도시화 과정의 지속적 진전과 함께, 학교는 도시 기반 시설의 일부로, 그 디자인이 도시 발전과의 밀접한 연관성에 점차적으로 폭넓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계속 진화하는 도시 환경에서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 지역은 주목받고 있는 중심지로, 빠르게 진행되는 도시 발전의 거대한 도전과 기회에 직면하고 있다. 학교는 지역 교육의 핵심이자, 그 디자인은 교육의 단순한 필요뿐만 아니라 도시와 지역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심층적으로 고려하여 도시 발전에서 더 활발하고 포괄적인 역할을 수행할 필요가 있다. 세계화와 정보화의 흐름 속에서 도시는 이미 사람들의 삶의 중요한 무대로 자리매김했다. 도시의 다양하고 복잡한 요구와 도전 때문에, 학교는 도시 기반 시설 중 하나로, 그 발전 방향은 전체 도시 발전과 밀접하게 연결되어야 한다. 이를 통해 사회의 교육적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고, 인재 양성과 도시 혁신의 상호 촉진을 촉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