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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심성욱-
dc.contributor.author유가여-
dc.date.accessioned2022-09-27T16:19:15Z-
dc.date.available2022-09-27T16:19:15Z-
dc.date.issued2022. 8-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629695en_US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74870-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의 목적은 제페토 가상세계에 나타난 광고효과 인식과 부정적인 인식을 파악하고자 한다. 또한, 가치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 유형화하고 각 유형의 특성을 알아본 후에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라 제페토 가상세계에 나타난 광고효과 인식과 부정적인 인식의 차이를 알아보고자 한다.| In order to increase the efficiency of advertisements in the Zepeto virtual world, it is necessary to categorize various targets, accurately grasp each type of characteristic and actual advertising perception, and develop appropriate communication.-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제페토(ZEPETO) 메타버스에 나타난 광고효과 인식 연구-
dc.title.alternativeThe Study on the Advertising Effectiveness of ZEPETO metaverse among Lifestyle segmennt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유가여-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Liu Keru-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광고홍보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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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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