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생성형 AI의 기술적 특성과 이용자의 AI 리터러시가 생성형 AI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이진 |
2024 | THE EFFECT OF AI-GENERATED ADVERTISING AND INSTAGRAM CHARACTERISTICS ON CONSUMER: EXPLORING TN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FUNCTIONAL VALUE | 유봉원 |
2024 | 대체식품의 지각된 혁신특성이 소비자의 채택 및 지속에 미치는 영향 | 오준혁 |
2023 | 건강 메시지의 위협과 효능감이 중국 인 HPV 예방을 위해 접종 의도 와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 싱쑤원 |
2023 | 옥외 3D 전광판 광고의 광고효과 연구: 상호작용성, 프레즌스, 몰입 | 공예 |
2023 | The Impact of Different Types of Virtual Influencers’ Characteristics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Social Presence and Attachment to the Virtual Influencer | 자이위쩡 |
2023 | 가상 인플루언서와 휴먼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에 비교연구: 부정적 정보와 긍정적 정보 | 임예 |
2023 | 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 이보윤 |
2023 | 인간과 유사한 가상인플루언서와 애니메이션 가상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 비교 연구: 인간 유사성의 조절효과 | 오온정 |
2023 | Distance between avatars and conversation satisfaction in immersive virtual reality | 방서여 |
2023 | 지구온난화 문제에 대한 공중의 상황인식과 환경 불안, 환경 죄책감이 온라인 액티비즘에 미치는 영향 | 박보형 |
2022 | EXPLORING EFFECTS OF CHINESE PASTORAL VIDEOS ON TRAVEL AND DIFFUSION INTENTIONS | Xiangbo Ding |
2022 | 중국 세자녀 정책수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정책 리터리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장설정 |
2022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제페토(ZEPETO) 메타버스에 나타난 광고효과 인식 연구 | 유가여 |
2022 | 코로나19관련 연설문에 나타난 대통령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석 : 토픽모델링과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 권나현 |
2022 | A COMPARATIVE STUDY OF ORDINARY LEAST SQUARE, BAYESIAN REGRESSION, STOCHASTIC GRADIENT DESCENT, AND SUPPORT VECTOR REGRESSION FOR PREDICTING THE EFFECTS OF LIFESTYLE ON MOBILE ADVERTISING EFFECTIVENESS | 장다연 |
2021 | 위협 소구가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예기된 죄책감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김주환 |
2021 | THE META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SPORTS SPONSORSHIP ON CONSUMER RESPONSE IN KOREA | 김재민 |
2020-08 | 중국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K-POP 아이돌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영 |
2020-08 | 양자의 견해: 한국 미세먼지 원인과 해결방안에 관한 한·중 대학생간 상호지향성 분석 | 맹상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