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 작업 가능한 파워포인트 프로그램 개발

Abstract

현재 Powerpoint는 팀 프로젝트에도 불구하고 PPT파일을 혼자서 만들고 수정해야 하면서 한 사람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한다. 또는 여러 명이서 각각의 페이지를 따로 만들고 한 사람이 각자가 만든 페이지를 받아 하나의 파일로 합쳐야하는데 이 방법은 비효율성과 불편함이 존재한다. 따라서 하나의 PPT파일을 여러 명이서 동시에 접속하여 각자의 페이지를 만들면서 시간도 절약하고 불편함과 비효율성을 제거하기 위하여 이 프로그램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