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한상필 | - |
dc.date.accessioned | 2021-05-18T02:31:32Z | - |
dc.date.available | 2021-05-18T02:31:32Z | - |
dc.date.issued | 2000-12 | - |
dc.identifier.citation | 홍보학연구, v. 4, no. 2, page. 170-208 | en_US |
dc.identifier.issn | 1229-2869 | - |
dc.identifier.issn | 2671-8227 | - |
dc.identifier.uri | https://www.earticle.net/Article/A231430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62213 | -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한국PR학회 | en_US |
dc.title | 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journal | 홍보학연구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한상필 | - |
dc.relation.code | 2012101899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COMMUNICATION[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 | - |
dc.identifier.pid | spha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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