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286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08-12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한상필
2021-02SNS 공공캠페인 참여의도 향상을 위한 연구: 시민참여 중심의 온라인 액티비즘을 중심으로이형석
2021-03국내 비영리 모금기관 웹사이트의 스튜어드십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연구이현우
2021-03지각된 위협과 지각된 효능감이 친환경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기된 죄책감을 통한 EPPM의 확장 가능성한미정
2021-04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형석
2021-04뷰티 유튜버의 인구학적 속성과 채널 구독 이용 동기가 태도, 지속시청 의도,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21-05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심성욱
2021-06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한상필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21-06A Content Analysis of Korean and Egyptian Websites in the regard of Online Advertising심성욱
2009-01The Matching Effect of Brand and Sporting Event Personality: Sponsorship Implications이형석
2009-12개인의 e-헬스 리터러시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20-10국내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통계분석방법의 현황과 문제점 지난 10년간 ˂한국언론학보˃ 게재 논문의 내용분석이병관
2020-11Online Relationships and Social Media Interaction in Youth Problem Gambling: A Four-Country Study백혜진
2020-12Communicating Uncertainties during the COVID-19 Outbreak백혜진
2020-12Communicating Uncertainties during the COVID-19 OutbreakThomas Britten Hove
2020-12Effect of Self-Compassion on Evaluation and Choice of Healthy Food문영숙
2020-07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심성욱
2020-08Do Regulations Curb Greenwash Advertising in Korea? Focusing on the 2016 Revision of the Environmental Technology and Industry Support Act최윤형
2020-08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