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 변형과 level set 이론을 이용한 객체 추적

Keywords

Object Detection & Tracking; deformed template; Object tracking algorithm; Level-Set theory

Abstract

동영상에서 객체를 추적하는 것은 많은 분야에서 활용 될 수 있는 중요한 기술이다. 본 논문에서는 추적하고자 하는 객체의 템플릿과 시퀀스가 주어진 환경에서 객체의 보다 정확한 영역을 추적하는 알고리즘을 제안한다. 비교하고자 하는 시퀀스에 맞춰 주어진 템플릿을 affine transform을 이용한 변형을 통해 신뢰적으로 객체 추적을 하고 Level-Set 이론을 이용해서 추적된 객체를 보다 정확하게 맞추는 방법을 이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