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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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서선덕 | - |
dc.date.accessioned | 2021-04-15T05:34:17Z | - |
dc.date.available | 2021-04-15T05:34:17Z | - |
dc.date.issued | 2001-10 | - |
dc.identifier.citation |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v. 40, no. 10, page. 409-414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749682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61470 | - |
dc.description.abstract | 일반적으로 우리나라의 철도망은 효율성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다. 계획 목표가 효율성이 아니고, 형평성일 경우, 철도망이 어떠한 모양으로 구축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분석을 시도하였다. Location-Allocation 모형을 기반으로 한 수치모형이 활용되었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대한교통학회 | en_US |
dc.title | 형평성을 고려한 전국 철도역사(購舍) 설치 문제 | en_US |
dc.title.alternative | Location of Railroad Stations with Equity Principle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journal | 대한교통학회지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기현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서선덕 | - |
dc.relation.code | 2012100279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 | - |
dc.identifier.pid | sunduck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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