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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서선덕-
dc.date.accessioned2021-04-15T05:34:17Z-
dc.date.available2021-04-15T05:34:17Z-
dc.date.issued2001-10-
dc.identifier.citation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v. 40, no. 10, page. 409-414en_US
dc.identifier.uri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749682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61470-
dc.description.abstract일반적으로 우리나라의 철도망은 효율성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다. 계획 목표가 효율성이 아니고, 형평성일 경우, 철도망이 어떠한 모양으로 구축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분석을 시도하였다. Location-Allocation 모형을 기반으로 한 수치모형이 활용되었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교통학회en_US
dc.title형평성을 고려한 전국 철도역사(購舍) 설치 문제en_US
dc.title.alternativeLocation of Railroad Stations with Equity Principle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journal대한교통학회지-
dc.contributor.googleauthor김기현-
dc.contributor.googleauthor서선덕-
dc.relation.code2012100279-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
dc.identifier.pidsundu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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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공학대학) >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교통·물류공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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