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유영만 | - |
dc.contributor.author | 노아연 | - |
dc.date.accessioned | 2021-02-24T16:38:52Z | - |
dc.date.available | 2021-02-24T16:38:52Z | - |
dc.date.issued | 2021. 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9964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86401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미덕의 경영을 지향점으로 팀 기반 학습에서 퍼실리테이터의 역할을 아리스토텔레스의 ‘실천적 지혜’를 중심으로 규명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본 연구는 기존의 선행연구에서 규명한 팀 기반 학습에서 퍼실리테이터의 역할에 대해 비판적으로 고찰하고, 실천적 지혜를 함양한 퍼실리테이터의 의미와 특성을 통해 팀 기반 학습에서 가장 바람직하고 이상적인 퍼실리테이터의 역할과 모습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의미를 찾을 수 있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팀 기반 학습에서 퍼실리테이터의 역할 규명에 관한 연구 : 아리스토텔레스의 실천적 지혜를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The research on the verifying a role of the facilitator in Team-based Learning : On the basis of Aristotle's phronesis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노아연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Noh, Ayeon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교육공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