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9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유영만-
dc.contributor.author노아연-
dc.date.accessioned2021-02-24T16:38:52Z-
dc.date.available2021-02-24T16:38:52Z-
dc.date.issued2021. 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9964-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86401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미덕의 경영을 지향점으로 팀 기반 학습에서 퍼실리테이터의 역할을 아리스토텔레스의 ‘실천적 지혜’를 중심으로 규명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본 연구는 기존의 선행연구에서 규명한 팀 기반 학습에서 퍼실리테이터의 역할에 대해 비판적으로 고찰하고, 실천적 지혜를 함양한 퍼실리테이터의 의미와 특성을 통해 팀 기반 학습에서 가장 바람직하고 이상적인 퍼실리테이터의 역할과 모습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의미를 찾을 수 있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팀 기반 학습에서 퍼실리테이터의 역할 규명에 관한 연구 : 아리스토텔레스의 실천적 지혜를 중심으로-
dc.title.alternativeThe research on the verifying a role of the facilitator in Team-based Learning : On the basis of Aristotle's phronesi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노아연-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Noh, Ayeo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교육공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EDUCATIONAL TECHNOLOGY(교육공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