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고은영 | - |
dc.date.accessioned | 2021-02-15T23:39:19Z | - |
dc.date.available | 2021-02-15T23:39:19Z | - |
dc.date.issued | 2002-12 | - |
dc.identifier.citation | journal of the moving image technology associon of korea, no. 4, page. 63-76 | en_US |
dc.identifier.issn | 1738-5180 | - |
dc.identifier.uri |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651523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8151 | - |
dc.description.abstract | 1980년대 이전까지의 CG 애니메이션의 전개와 영화사실주의 이론들을 검토함으로서 기술적인 발전이 가져온 사실주의적 표현으로의 접근동향을 분석하고, 주요 영화사실주의 논쟁들과 이러한 영화적 모형들이 C.G. 애니메이션에 어떠한 양상으로 적용되었는지 그 특성을 연구하였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Moving Image Technology Association of Korea | en_US |
dc.title | 3D C.G. 애니메이션에 있어서 사실주의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journal | 영상기술연구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고은영 | - |
dc.relation.code | 2012211061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DESIGN[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INTERACTIVE MEDIA DESIGN | - |
dc.identifier.pid | young6197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