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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고은영-
dc.date.accessioned2021-02-15T23:39:19Z-
dc.date.available2021-02-15T23:39:19Z-
dc.date.issued2002-12-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the moving image technology associon of korea, no. 4, page. 63-76en_US
dc.identifier.issn1738-5180-
dc.identifier.uri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651523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8151-
dc.description.abstract1980년대 이전까지의 CG 애니메이션의 전개와 영화사실주의 이론들을 검토함으로서 기술적인 발전이 가져온 사실주의적 표현으로의 접근동향을 분석하고, 주요 영화사실주의 논쟁들과 이러한 영화적 모형들이 C.G. 애니메이션에 어떠한 양상으로 적용되었는지 그 특성을 연구하였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Moving Image Technology Association of Koreaen_US
dc.title3D C.G. 애니메이션에 있어서 사실주의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journal영상기술연구-
dc.contributor.googleauthor고은영-
dc.relation.code2012211061-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DESIGN[E]-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INTERACTIVE MEDIA DESIGN-
dc.identifier.pidyoung6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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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DESIGN[E](디자인대학) >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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