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 해체주의 시각에 기반한 텍스트 기반 매체의 표현 방식에 대한 연구 - 존 케이지의 강연문 ˂Lecture on Nothing˃을 중심으로 | 최지원 |
2019-10 | 모바일게임 온라인리뷰 분석을 통한 게임요소 및 토픽탐색 | 김태선 |
2019-02 | 미술관 전시에서의 사진 촬영이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최지원 |
2020-09 | 중국 전통 디자인 정체성에 관한 접근 -“Tiangong kai wu”(天工開物)를 중심으로- | 한정완 |
2020-10 | 에드워드 호퍼 작품의 시각적 차용 모듈에 관한 연구 | 최지원 |
2024-02 | 중국 온라인 쇼핑 앱 고령자 인터페이스 모드의 인터페이스 사용성 분석 | 김태선 |
2021-06 | 운동기구에서 만족스러운 힘 경험을 위한 햅틱피드백 디자인 | 이재환 |
2021-11 | 스낵컬처 시대의 포노사피엔스를 타겟으로한 플랫폼형 미니 게임 앱 개발과 실증 | 한정완 |
2022-01 | 경험제공수단 기반 모바일 서비스 디자인의 BX 영향성 연구 | 김성훈 |
2022-01 | UX기반의 공공미디어서비스를 위한 행위유도 디자인 연구- 스마트 사이니지를 중심으로 - | 김성훈 |
2022-05 | 디자이너와 소비자의 감성 비교 연구 - 조형, 색상, 재질 중심으로 - | 박경진 |
2022-06-30 | 공유 가치 창출형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제안 및 평가 | 한정완 |
2022-06 | 공기청정기의 조형이미지에 나타난 감성 비교 분석 | 박경진 |
2022-09 | 감성공학을 이용한 중국 특색 문화상품의 디자인 연구- 중국 혁도아랍성을 중심으로 - | 고보형 |
2022-09 | 중국 애니메이션 속 나타 캐릭터에 대한 분석 - <나타지마동강세>와 <신신방: 나타중생>을 중심으로 - | 고은영 |
2022-09 | 데이터 트래킹 기반의 사용성 융합 평가를 통한 스마트 공기청정기 어플리케이션 GUI 디자인 방향 연구 | 박경진 |
2022-09 |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의 소비자 니즈 및 마케팅 융합 전략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 한정완 |
2023-06 | PET 수축라벨 절취선 모형연구 | 박경진 |
2023-06 | PET 수축라벨 절취선 구조 비교분석 | 박경진 |
2024-01-15 | Charting the Path of Technology-Integrated Competence in Industrial Design during the Era of Industry 4.0 | 박경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