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215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1-07무인화 서비스의 사용자경험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방안 연구김성훈
2021-12기술수용의도에 기반한 디자인 프로토타입의 사용성 융합 평가 모델 연구박경진
1999-12논문 : Network 환경에서의 색상 인지요소에 관한 연구 - web-site 환경을 중심으로 -김성훈
2022-01Designing for Green and Grey: Insights from Single-Use Plastic Water Bottles김태선
2021-10퍼놀로지 기반 디지털 캠페인 참여형 UI 디자인 연구김성훈
2021-10브랜디드 콘텐츠 기반의 디지털 광고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연구김성훈
2021-10OTT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큐레이션 디자인 연구김성훈
2021-10사용자 경험 분석을 통한 이동형 치과용 CR 스캐너의 디자인 개선방향김태선
2021-12음식 주문·배달 앱 정보탐색의 청장년 집단과 노년집단 간 비교김태선
2021-12프로젝트 기반의 플립러닝을 위한 교육모형 개발 연구- 디자인 대학 수업사례를 중심으로 -고은영
2021-01스마트월 기반 공간 영상디자인 적용방안 연구김성훈
2021-01인터랙티브 미디어 기반의 옥외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연구김성훈
2021-03애니메이션 캐릭터 성격유형에 따른 동작 연출 -월트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들을 중심으로-노승관
2021-03가상현실(VR)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숏폼 동영상 콘텐츠 적용 연구김성훈
2021-04유아교육 애플리케이션의 인터랙티브 컨텐츠 활용사례 연구 – 몬테소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성훈
2021-04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애드버게임의 브랜드 체험 연구김성훈
2021-06근력운동기구의 힘 경험 향상을 위한 햅틱 피드백 디자인이재환
2021-06스위치의 햅틱프로파일 설계변수가 피드백 명확성에 미치는 영향이재환
2021-06인간과 반려견의 시각적 차이에 기반한 반려견과의 커뮤니케이션 방향 및 융·복합적 제품 디자인 제안박경진
2020-10반응형 디자인이 온디맨드 서비스의 고객경험(CX)에 미치는 영향김성훈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