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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익기-
dc.date.accessioned2020-12-21T06:58:02Z-
dc.date.available2020-12-21T06:58:02Z-
dc.date.issued2003-11-
dc.identifier.citation대한교통학회 2003년 학술대회지. v. 44, no. 10, page. 1-6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749699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6443-
dc.description.abstract교통 분석가들은 교통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이용한 분석결과로부터 정책의 범주에 따라 교통정책 효과지표(MOE: Measure of Effectiveness)를 계산하여 그 결과는 교통정책 의사결정자의 최종적 판단에 중요한 자료로 활 용되고 있다. 동적 microscopic simulator와 mesoscopic simulator가 세계 여러 연구기관에 서 ATIS와 ATMS와 연관된 교통정책을 분석 하기 위해 최근에 개발되고 있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교통학회en_US
dc.title교통분석의 집합화 수준이 교통정책 효과지표 계산 결과에 주는 영향en_US
dc.title.alternativeEffects of aggregation Level on the Measurements of Effectiveness(MOE) in Transportation Systems Analysisen_US
dc.typeArticleen_U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대훈-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익기-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
dc.identifier.pidikki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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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공학대학) >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교통·물류공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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