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서선덕 | - |
dc.date.accessioned | 2020-12-21T06:53:20Z | - |
dc.date.available | 2020-12-21T06:53:20Z | - |
dc.date.issued | 2003-11 | - |
dc.identifier.citation | 대한교통학회 2003년 학술대회지, v. 44, page. 1-6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7497113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6442 | - |
dc.description.abstract | 한정적인 철도의 용량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사회전체의 효율성 향상이라는 점에서 중요한 문제이다. 특히 소득의 증가에 따른 차량의 증가로 공로상의 혼잡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철도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으므로 철도서비스의 효율적인 구축이 더욱 중요해진다. 이러한 관점에서 향후 2004년에 1단계 개통되는 경부고속철도 개통후 기존 제공되는 철도서비스와의 효율적인 운영의 중요성은 더욱 커진다고 할 수 있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대한교통학회 | en_US |
dc.title | 수리모형을 이용한 열차운영체계 변화에 따른 효율성 비교 | en_US |
dc.title.alternative | An Efficiency Comparison according to a Train Operation System change which uses the Mathematical Programming Model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contributor.googleauthor | 황규석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서선덕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 | - |
dc.identifier.pid | sunduck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