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3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박재성-
dc.contributor.author이해나-
dc.date.accessioned2020-04-01T17:08:06Z-
dc.date.available2020-04-01T17:08:06Z-
dc.date.issued2010-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2814-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3699en_US
dc.description.abstract집합이론을 이용하여 무조음악을 분석할 때 음고류를 분절하는 방법인 '분절법'에 대한 범위를 설정하고, 이를 안톤 베베른의「현악4중주를 위한 여섯 개의 바가텔」, 작품 9번에 적용하여 분석하여, 그 결과를 도출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무조음악 분석을 위한 분절법의 범위와 적용 : 안톤 베베른의「현악4중주를 위한 바가텔」, 작품 9번을 중심으로-
dc.title.alternativeCategories and their Application of Segmentation for an Analysis of Atonal Works: With Emphasis on Anton Webern's Six Bagatelles for String Quartet, Op. 9-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이해나-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Lee Hae-Na-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음악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서양음악이론-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MUSIC(음악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