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희식-
dc.contributor.author정현지-
dc.date.accessioned2020-03-26T17:46:27Z-
dc.date.available2020-03-26T17:46:27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079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6106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에서는 제 7차 개정 수학교육과정에서 고등학교 2학년 과정인 『수학Ⅱ』의 삼각함수 덧셈정리 단원의 지도 방안을 새롭게 구성한다. 이를 위해 현 교과서에 소개된 삼각함수 덧셈정리 지도방법을 분석하고 교과서를 재구성 하며 또한 이에 따른 학습 지도안을 작성하여 본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그림을 통한 삼각함수 덧셈정리 지도방안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f Teaching Methods in Addition Fomulas of Trigonometric Functions using a Picture-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정현지-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Jung, Hyun Ji-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이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수학교육과-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SCIENCE AND MATHEMATICS(이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