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희식 | - |
dc.contributor.author | 정현지 | - |
dc.date.accessioned | 2020-03-26T17:46:27Z | - |
dc.date.available | 2020-03-26T17:46:27Z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0797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6106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에서는 제 7차 개정 수학교육과정에서 고등학교 2학년 과정인 『수학Ⅱ』의 삼각함수 덧셈정리 단원의 지도 방안을 새롭게 구성한다. 이를 위해 현 교과서에 소개된 삼각함수 덧셈정리 지도방법을 분석하고 교과서를 재구성 하며 또한 이에 따른 학습 지도안을 작성하여 본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그림을 통한 삼각함수 덧셈정리 지도방안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f Teaching Methods in Addition Fomulas of Trigonometric Functions using a Picture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정현지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Jung, Hyun Ji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교육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이학계열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수학교육과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