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9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부연-
dc.contributor.author유재연-
dc.date.accessioned2020-03-26T17:45:52Z-
dc.date.available2020-03-26T17:45:52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0786-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6875en_US
dc.description.abstract현재 21세기는 포스트모던 사회로 1990년대부터 ‘영상시대’와 ‘대중문화’에 대한 분석이나 방법의 체계가 확장되었다. TV, 광고, 사진, 컴퓨터 영상 등 학습자의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각이미지들과 소통의 기능은 현대적 삶의 특징이기도 하다. 이러한 시대의 미술교육은 서양의 순수미술 중심에서 벗어나 미술의 영역이 문화로 확대되어지면서 수많은 이미지를 해독하는 과정이 있어야만 현 사회 ․ 문화를 이해하는 상황이 초래하게 된 것이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창의적 사고능력 개발을 위한 패러디 활용 시각문화 미술교육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Using Parodies to Foster Creative Thinking In Visual Culture Art Education-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유재연-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Yoo, Jae Yeo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예체능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미술교육-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ARTS AND PHYSICAL EDUCATION(예체능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