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9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신인선-
dc.contributor.author최문선-
dc.date.accessioned2020-03-26T17:08:09Z-
dc.date.available2020-03-26T17:08:09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0145-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6377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브람스(Johannes Brahms, 1833-1897)의 최후의 실내악 곡인《바이올린소나타 제3번》(op.108)의 고전성과 낭만성에 대해 분석, 연구 한 것이다.음악사등 많은 문헌들을 통해 브람스는 고전성과 낭만성이 공존하고 있다는 나용이 나온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첫 번째 브람스의 실내악 창작과 그 경향의 변화에 대해 살펴보고 브람스 음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두 번째 3개의 브람스 소나타의 특징들을 비교 연구하였고 마지막으로 브람스 《바이올린소나타 제3번》(Op. 108)이라는 카테고리를 정해 선율 중심으로 악곡을 연구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브람스 바이올린소나타 제3번 에 담긴 고전성과 낭만성에 관한 연구-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최문선-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음악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바이올린-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MUSIC(음악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