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신인선 | - |
dc.contributor.author | 최문선 | - |
dc.date.accessioned | 2020-03-26T17:08:09Z | - |
dc.date.available | 2020-03-26T17:08:09Z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0145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6377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브람스(Johannes Brahms, 1833-1897)의 최후의 실내악 곡인《바이올린소나타 제3번》(op.108)의 고전성과 낭만성에 대해 분석, 연구 한 것이다.음악사등 많은 문헌들을 통해 브람스는 고전성과 낭만성이 공존하고 있다는 나용이 나온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첫 번째 브람스의 실내악 창작과 그 경향의 변화에 대해 살펴보고 브람스 음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두 번째 3개의 브람스 소나타의 특징들을 비교 연구하였고 마지막으로 브람스 《바이올린소나타 제3번》(Op. 108)이라는 카테고리를 정해 선율 중심으로 악곡을 연구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브람스 바이올린소나타 제3번 에 담긴 고전성과 낭만성에 관한 연구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최문선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음악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바이올린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