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양연섭 | - |
dc.contributor.author | 백선혜 | - |
dc.date.accessioned | 2020-03-09T02:48:30Z | - |
dc.date.available | 2020-03-09T02:48:30Z | - |
dc.date.issued | 2013-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4170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1474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1958년 창단된 창악회 작품발표회 '국악기를 사용한 창작곡 발표'에서 초연된 서경선 작곡의 17현 가야금 독주를 위한 "결"의 분석을 통해 "결"에 나타난 현대적 기법과 국악적 요소를 파악하는데 목적이 있다. 분석에 사용된 악보는 "한국 전통악기를 위한 창작음악"(한양대학교 출판부)을 사용 하였고, 음반자료는 "한국 전통악기를 위한 창작음악-창작음악시리즈 1"(한양대학교 음악연구소)를 참고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서경선 작곡 <17현 가야금 독주를 위한 “결”>의 분석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백선혜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국악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