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의명 | - |
dc.contributor.author | 이하나 | - |
dc.date.accessioned | 2020-03-04T16:30:25Z | - |
dc.date.available | 2020-03-04T16:30:25Z | - |
dc.date.issued | 2013-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3037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2521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우선 멘델스존까지의 실내악, 특히 피아노3중주의 발전을 되짚어보고, 이를 바탕으로 op. 49의 면밀한 분석을 통해 고전성과 낭만성의 결합, 멘델스존의 고유 실내악 양식 등을 구조적, 구성적, 작곡기법적 측면에서 살펴보고자 한다. 그리고 그 연구 결과는 멘델스존의 실내악 연구 및 해석에 일조하리라 기대한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멘델스존 피아노 트리오 No. 1 d minor op. 49의 고전성과 낭만성 그리고 분석 | - |
dc.title.alternative | Classicism, Romance, and Analysis of Mendelssohn Piano Trio no. 1 d minor op. 49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하나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음악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