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7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상명-
dc.contributor.author최다운-
dc.date.accessioned2020-03-03T16:31:22Z-
dc.date.available2020-03-03T16:31:22Z-
dc.date.issued2013-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242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2378en_US
dc.description.abstract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경영학 관련 이슈 중 하나가 기업의 공유가치창출이다. 매년 기업들은 많은 비용을 들여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관련 활동에 투자를 하고 있지만, 그로 인해 기업이 얻을 수 있는 성과에 대해서는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기존의 연구들은 기업의 공유가치창출이 기업의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기업이 많은 비용을 투자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업의 이미지가 하락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본연구는 이처럼 기업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기업의 이미지가 향상되기는 커녕 오히려 하락하는 이유를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동기에서 찾아내보고자 한다. 이를 위해 개인이 인지하는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동기가 무엇이냐에 따라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평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본 후,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동기와 성과가 기업과 개인 이해관계자들 사이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해 보고자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공유가치창출의 동기와 성과가 이해관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Impact of the creating shared value's motivation and performance on the stakeholder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최다운-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Choi, Da Woo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전략경영-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