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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소비자들의 Facebook 참여의도에 관한연구

Title
레스토랑 소비자들의 Facebook 참여의도에 관한연구
Other Titles
A study on the Facebook participating intention of restaurant consumers: an applied to the Extended Theory of Reasoned Action
Author
정다애
Alternative Author(s)
Chung, Da Ae
Advisor(s)
조민호
Issue Date
2015-02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기업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수단으로써 Social Network Service(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Facebook은 다른 SNS보다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시키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러한 Facebook을 이용하여 기업에서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외식기업은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이들의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으며 기업 간 차별화 마케팅 전략을 위한 수단으로 Facebook을 활용하여 외식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고 있다. 온라인 정보공유가 많은 외식 기업에서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는 외식 소비자들의 행동을 이해하고, 기업 Facebook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모색해야 할 필요가 있다.
URI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9728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6137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TOURISM (관광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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