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위찬주 | - |
dc.contributor.author | 배경주 | - |
dc.date.accessioned | 2020-02-25T16:31:22Z | - |
dc.date.available | 2020-02-25T16:31:22Z | - |
dc.date.issued | 2015-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8959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6670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힌데미트는 20세기를 대표하는 작곡가이다. 그는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였으며, 이러한 활동은 그의 작품에서도 폭 넓은 음악 양식을 내포하고 있다. 그의 음악 양식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매우 빠른 속도로 변화하였고, 특정 시기에 여러 양식이 함께 보이는 양상이 나타난다. 이 같은 양상은 본 논문에서도 잘 나타나 있으며, 본 논문은 20세기의 시대적 배경과 힌데미트의 음악양식을 살펴보고, 그의 대표적인 음악 양식인 반낭만주의 경향과 신고전주의 경향을 이해하며 ≪비올라 소나타 Op. 25 No. 4≫를 분석하고 이를 통하여 이 곡에 내포된 각각의 음악적 특징과 그 만의 음악어법을 살펴본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파울 힌데미트의 비올라 소나타 Op. 25 No. 4 분석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nalysis of Paul Hindemith for Viola and piano Op. 25 No. 4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배경주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음악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