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장주섭-
dc.contributor.author윤종상-
dc.date.accessioned2020-02-19T16:32:27Z-
dc.date.available2020-02-19T16:32:27Z-
dc.date.issued2015-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8294-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7601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현재 시행되고 있는 중등교원 임용고사의 출제 형식의 변화부터 출제된 문항까지 여러 측면에서의 분석을 통해, 중등교원 임용고사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연구하고자 하였다. 이를 위하여 임용고사의 시기별 출제 형식을 비교하였고 출제 문항들의 빈도수 및 배점과 그 비율을 분석하였으며, 또한 유형별로 분류하고 분석하였다. 또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제시하는 과목별 평가 영역 및 평가 내용 요소 분류표를 통해 각 과목별 평가 영역의 출제문항들을 분류하고 분석하였다. 본 연구를 위해 2011학년도부터 2015학년도까지 5개 학년도의 중등교원 임용고사를 대상으로 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중등교원 임용고사 수학 교과목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the Selection Examination for the Secondary School Teachers of Mathematic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윤종상-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Yoon, Jong Sa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수학교육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MAJOR IN MATHEMATICS EDUCATION(수학교육전공) >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