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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마케팅이 관광목적지 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itle
체험마케팅이 관광목적지 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Other Titles
Effect of Experiential Marketing on Tourism Destination's Image and Customers' Satisfaction: Chinese tourists in 'Anispoon Traveller' in Korea
Author
송비
Alternative Author(s)
Song Fei
Advisor(s)
정철
Issue Date
2016-02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본 연구는 'Anispoon 집밥 트레블러'체험활동을 위해 체험마케팅의 특성요인이 한국관광목적지 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를 검토하고자 한다. 또한 체험활동 더 발전하기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유용한 시사점을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URI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7552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8886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TOURISM (관광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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