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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안동근-
dc.contributor.author최로신-
dc.date.accessioned2020-02-11T03:07:01Z-
dc.date.available2020-02-11T03:07:01Z-
dc.date.issued2020-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3365-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7458en_US
dc.description.abstract소셜 커머스 서비스와 국경 간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결합시킨 샤 오훙슈의 특징을 참고하였으며 사용자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 신뢰성을 매 개변수로 설정하여 소비자 구매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연구하였다 기술수용모델을 토대로 문헌연구법과 실증연구법을 결합한 방법을 채택하 여 연구 모델을 수립하였다 샤오훙슈 플랫폼에서 공유된 리뷰와 샤오훙슈 사용자를 각각 독립변수로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신뢰성을 중개변수로 소비자 자민족종심주의를 조절변수로 소비자의 구매의도를 종속변수로 설정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소셜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dc.title.alternativeThe Effects of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Based 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최로신-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CUI LUCHE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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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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