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안동근 | - |
dc.contributor.author | 최로신 | - |
dc.date.accessioned | 2020-02-11T03:07:01Z | - |
dc.date.available | 2020-02-11T03:07:01Z | - |
dc.date.issued | 2020-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3365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7458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소셜 커머스 서비스와 국경 간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결합시킨 샤 오훙슈의 특징을 참고하였으며 사용자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 신뢰성을 매 개변수로 설정하여 소비자 구매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연구하였다 기술수용모델을 토대로 문헌연구법과 실증연구법을 결합한 방법을 채택하 여 연구 모델을 수립하였다 샤오훙슈 플랫폼에서 공유된 리뷰와 샤오훙슈 사용자를 각각 독립변수로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신뢰성을 중개변수로 소비자 자민족종심주의를 조절변수로 소비자의 구매의도를 종속변수로 설정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소셜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The Effects of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Based 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최로신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CUI LUCHEN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